공지사항
파라다이스상 수상 기념 공연 산울림의
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-
조회3,616
-
등록일2004.10.26
파라다이스상 수상 기념 공연 산울림의 <카페 신파>
<카페 신파>는 연극에 관한 이야기이다. 더 정확하게는 연극이라는 바다를 항해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로서, 그들이 엮어내는 일상의 단편이다. 이제 막 연극을 끝낸 배우들이 근처 카페에 들렀을 때 일어날 법한 사건들이 무대 위에서 펼쳐친다.
무대를 동경하고 한번쯤 연극인들에게 호기심을 품었던 관객들이라면, 그들의 일상을 창문 너머로 들여다보는 듯한 착각에 빠질지 모른다. 우연히 미처 덜 닫힌 문틈으로 새어나오는 이야기를 엿듣게 되었을 때처럼 말이다. 작품 <카페 신파>는 연극인들 자신의 이야기라는 점에서, 관객들에게는 연극의 바다를 항해하는 신밧드의 흥미진진한 모험담이 될 수 있을 것이다.
산울림의 이번 공연은 파라다이스상 수상을 기념하는 후속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. 수상자들의 업적과 활동에 따라 공연이나 전시 지원 등 다양한 기념 사업을 마련한다. 수상자 및 관련 예술 단체와 지속적인 유대 관계를 맺음으로써 파라다이스 그룹의 메세나 활동을 더욱 심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.
산울림과 파라다이스가 마련한 이 가을의 연극 <카페 신파>는 김명화 극본, 임영웅 연출, 전무송 등 출연으로 진행된다. 산울림 소극장에서 10월 26일부터 11월 28일까지. 공연문의 Tel. 02-334-5915
이전글
한독문학교류회
다음글
토탈미술관 국제 미술전